본문 바로가기

리뷰

577 프로젝트 리뷰

영화는 영화다워야 한다는 틀을 깬 영화 = 577 프로젝트


단순히 국토대장정 만으로 영화가 될 것인가..


듣기로는 다큐멘터리 용으로 나온 것 같았는데


그래서 나는 네이버에서 평점을 찾아보았다..



[출처] 네이버 영화

와우.. 꼭 봐야겠군...


그래서~ 여자친구랑 코엑스 메가박스에 갔지요


영화 시작 15분전에 들어가서 자리에 앉아 관람을 시작하였습니다.


이 영화는 예능인가, 영화인가...


영화를 다 본 저는 여지껏 살면서 본 영화 중 계속 재미있게 웃고 울었습니다.


지금 내가 살고 있는 시점에서 다시 한번 나를 되돌아 보게끔 하는 스토리


기회가 된 다면 꼭 해보고 싶은 국토 대장정..


이 영화는 하정우라는 영화배우가 그의 친한 배우들과 같이 국토 대장정을 나서는 이야기인데요




       [출처] 네이버 영화 


아악.... 너무 재밌습니다.


이 한마디로 끝이에요 ㅎㅎ


꼭 보세요


추천합니다.. 


제 점수는요.. 10 포인트



[출처] 네이버 영화 

[출처] 네이버 영화 


불안한 삶에 희망을 주는 영화 


제 자신을 다시 돌아보게 끔 하는 영화


ㅎㅎㅎ


이 영화 최고닷!!!


꼬옥~ 보세요 후회 안해요